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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Q. [주문관련] 교환 /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?
A.
							- 온그리드의 모든 제품은 ‘선주문 후제작’ 방식입니다.  
							- 배송 후, 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변경은 불가능 한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

								교환 / 환불이 가능한 경우
							- 상품이 배송 과정 중, 파손 된 경우
							- 자신이 주문한 상품과 배송된 상품이 동일하지 않은 경우
						
Q. [주문관련] 상품을 취소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A.
-	온그리드의 모든 제품은 ‘선주문 후제작’ 방식입니다. 
-	(고객님의 단순 변심에 의한 주문 취소는 어려우므로 주문 전 이 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)
						
Q. [주문관련] 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되었어요.
A.
-	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, 
-	온그리드 고객센터 (02-511-9013)으로 연락주시면, 고객님의 주문 내역 확인 후,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						
Q. [주문관련] 주문 상품은 언제쯤 받아볼 수 있나요?
A.
-	상품에 따라 제작 및 배송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. 상품 페이지의 배송 일정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
-	주문 후 배송일정에 대한 문의는 고객센터(02-511-9013)으로 연락주시면, 신속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						
Q. [주문관련] 배송지 변경을 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하나요?
A.
-	배송지 변경은 주문 당일 오후 4시 이전까지 가능합니다.
-	변경하실 주소를 온그리드 고객센터 (02-511-9013)으로 연락주시면, 주문 내역 확인 후, 배송지를 변경해드립니다.
						
Q. [주문관련] 배송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.
A.
-	배송 중인 상품은 상단 메뉴 ‘order status’ 에서 온그리드에서 보내드린  송장번호 조회를 통해 가능합니다.
						
Q. [주문관련]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A.
-	배송비는 모든 상품 2500원이 부과되며, 특별 주문되는 상품은 상품의 종류(부피, 무게)에 따라 다르게 책정됩니다.
*도서/산간지역으로 배송 시, 추가 배송비가 발생될 수 있으며 이는 구매자 부담입니다.
						
Q. [주문관련] 택배사에서 상품을 분실했다고 합니다. 어떻게 하나요?
A.
-	배송 중 분실된 상품에 대해서는 온그리드 고객센터 (02-511-9013)으로 연락주시면, 고객님의 주문 내역 확인 후,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						
Q. [회원관련] 아이디 /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습니다
A.
-	상단 메뉴 ‘Log-in’ 을 클릭 후, 로그인 입력창 하단에 ‘아이디/ 비밀번호 찾기’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. 고객님께서 처음 등록하신 이메일을 통해 자신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
						
Q. [회원관련]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?
A.
-	고객님이 처음 온그리드 아이디로 등록하신 이메일은 등록 후,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 등록 전, 이점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
						
Q. [회원관련]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A.
-	고객님의 고객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개인 비밀정보 수정이 가능합니다.
						
Q. [회원관련]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A.
-	고객님의 고객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회원탈퇴를 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	
Q. [주문관련] 주문한 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
A.
-	고객정보 페이지>주문내역 에서 고객님의 주문 내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.
						
Q. [주문관련] 상품이 파손되어 배송되었습니다. 어떻게 하나요?
A.
-	배송 중 분실된 상품에 대해서는 온그리드 고객센터 (02-511-9013)으로 연락주시면, 고객님의 주문 내역 확인 후,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